NHL의 하킹배팅 경기 분석 팁




네셔널 하키 리그가 10월에 개막하면서 하키 배팅을 기다렸던 많은 분들이 하키 배팅을 통해서 재미를 보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키 배팅은 아직 국내에 있는 배터들에게 많이 알려진 종목은 아니지만 해외 배터들이나 스포츠 배팅에 오랫동안 몸담아온 전문적인 배터들은 하키 배팅이 효과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종목임을 알고 많이들 찾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내에서도 점점 하키에 입문하는 초보자 배터들이 많아지면서 대중화가 되고 있습니다.


어떤 스포츠든 간에 변수는 늘 존재합니다. 지난 시즌 꼴찌를 했던 팀이 다음 시즌에는 우승 팀을 상대로 완승을 거두는 경우가 있거나, 전혀 주목받지 못하던 하위권에 자리 잡은 팀이 연승을 하면서 상위권까지 치고 올라가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죠, 하지만 하키는 다른 종목과 비교했을 때 그 정도가 더 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이 하키 배당이 높기 측정되는 대표적인 이유인데, 하키는 변수가 자주 일어나기 때문에 상위권 팀과 하위권 팀이 경기를 해도 정배 팀의 배당이 낮지 않습니다.


이것 부정적으로 바라본다면 변수가 많이 나오기 때문에 위험하다고 볼 수 있지만, 긍정적인 시선으로 바라본다면 승리를 할 확률이 높은 정배 팀이 높은 배당을 선정 받았으니 효과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으로 이해가 됩니다. 변수가 많다고 해서 분석이 필요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하키도 다른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팀의 성적 골 득실차 상대팀과의 상대 전적을 주의 깊게 보는 것이 기본적인 분석의 기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점점 분석을 하면서 잃고, 따고 반복하게 되면 리그의 흐름이나 평준화가 잘 되어있는지 스스로 판단을 할 수 있을 단계가 찾아오며, 한 가지 더 팁을 드리자면 농구나 야구, 축구 같은 다른 스포츠에 비해서 홈팀과 원정팀에 이점이 거의 없습니다. 또한 하키는 20분씩 3피리어드를 뛰기 때문에 총 60분의 경기를 하는 스포츠입니다. 20분씩 3번 경기를 한다면 당연히 라이브 배팅을 하기에도 최적화되어있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 깊게 보면서 현명한 배팅으로 승리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