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키 어렵지 않습니다!



하키는 어느 스포츠 배팅 사이트에서나 쉽게 볼 수 있는 대표적인 배팅 종목이지만 국내에서는 야구나, 축구, 농구만큼 인기 있는 종목은 아닙니다. 그 이유는 우선 하키가 국내에서 유명하지 않으며, 국내 하키 리그가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않다는 것이 큰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대중적인 스포츠이긴 하지만 국내에선 큰 인기를 끌지 못하고 있죠, 하지만 하키는 수익을 내기 굉장히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 종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배터들은 하키가 낯설기 때문에 분석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하키는 1위 팀과 하위권에 있는 팀이 경기를 진행한다고 해도 배당률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기 때문에 어렵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을 기회로 삼는다고 생각하면 유리한 팀에도 굉장히 후한 배당이 주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나쁘지 않다고 할 수 있죠, 지난달 2020 NHL 경기의 결과를 통계로 본다면 정배당이 나온 팀의 승리가 41.5% 역배 팀의 승리는 35.8% 무승부가 22.7%이 나왔습니다.


그렇게 차이가 나지 않아도 정배당 팀이 승리를 할 가능성이 높으며 하키의 장점은 축구보다 무승부 확률이 낮다는 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키에 대해서 어렵게만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서 배팅하는 팁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하키도 다른 스포츠와 같이 홈과 원정이 있죠, 하지만 큰 의미를 두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홈팀이 유리한 이유는 관중들의 열기와 홈팀들에게 익숙한 구장에서 경기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하키는 어느 구장이나 똑같은 빙판이며, 두꺼운 옷과 보호구를 착용하고 쉴 틈 없이 부딪히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관중과 소통하거나 신경 쓸 수 있는 여력이 거의 없습니다. 선수들은 경기에만 집중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홈구장의 장점은 선수 교체할 때 유리한 부분 말고는 특별하게 다른 스포츠에 비해서 용이한 점이 없습니다. 그리고 하키는 미국 야구처럼 동부와 서부로 나눠져 있습니다. 그렇기에 리그별로 특징을 잘 분석한 후에 배팅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