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그림을 볼 수 있으면 수익 낼 수 있습니다



온라인 사설 배팅 사이트에서는 스포츠 배팅도 인기가 많지만 그와 반대인 배팅 성향을 가지고 있는 아주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파워볼인데, 파워볼은 네임드 사다리와 함께 1세대 미니 게임으로 아주 역사가 깊으며 파워볼 전용 사이트가 있을 정도로 찾는 사람이 많고 배터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파워볼의 장점은 당연히 미니 게임과 같이 빠르게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점이며 다른 미니 게임과 다르게 여러 부분에 배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파워볼은 숫자 언오버 배팅부터 숫자합 대/중/소 배팅, 일반볼, 파워볼의 홀수 짝수를 맞추는 배팅까지 아주 다양하게 배팅을 할 수 있습니다. 배당 또한 수익을 내기 아주 적합한 2배에 가까운 배당이 주어지며 초보자도 쉽게 알 수 있다는 부분에서 많은 배터들이 찾게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하는 방법과 룰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이용을 할 수 있고 분석을 하는 사이트나 단톡방도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요즘에는 파워볼만 이용하는 사람들도 쉽게 찾아 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파워볼을 이용해서 수익을 주기적으로 보고 있지 못하는 배터분들이 많습니다. 그 대표적인 이유는 분석을 하지 않고 감정 섞인 배팅을 하기 때문이죠, 파워볼 같은 미니 게임은 빠르게 게임이 진행되기 때문에 승리를 하다가 그대로 다 잃을 수도 있으며, 그렇게 되면 감정이 상할 수밖에 없어서 분노벳을 하게 됩니다. 분노벳은 파워볼 같은 게임에 굉장히 치명적이기 때문에 질서 있는 배팅을 하셔야 합니다. 배팅을 하기 전에 우선 파워볼 패턴을 분석하는 방법을 알아야 하는데 설명을 해 드리겠습니다.


파워볼은 바카라와 다르게 계속하다 보면 초보라도 눈에 보이는 그림과 패턴 흐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지난 결과표를 항상 복습하는 것이 중요하며 게임을 하지 않아도 들어가서 볼 필요가 있죠, 가장 흔하게 알 수 있는 그림은 홀짝이 반복되는 퐁당 패턴같은 결과가 2개씩 나오는 투박스, 그리고 장줄이 있습니다. 이 정도만 파악을 하는 능력만 가져도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데칼코마니를 볼 수 있는 혜안이 필요한데, 전 패턴과 똑같은 형식의 그림이 시작된다면 데칼코마니라고 인정을 하고 배팅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