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인 배구 배팅을 위해



스포츠 배팅 종목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스포츠가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구기종목은 물론이고 MMA나 표뮬러 골프 등 비주류 스포츠들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항상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축구와 야구 그리고 농구는 여전히 찾는 사람이 많으며 최근에는 배구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배구 배팅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배구 배팅이 좋은 점은 역시 무승부가 없다는 점이 최고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축구와 비교를 했을 때 무승부가 없기에 변수가 적고 적중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적중률이 높다고 해도 아무런 분석이나 생각 없이 접근을 해서는 쉽게 수익을 낼 수 없습니다. 배구는 우선 개인 역량에 대한 중요도가 낮고, 팀 단위로 진행을 하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한 사람 한 사람 중요도가 높습니다. 그리고 팀 출전 횟수가 중요하게 작용하는 스포츠입니다. 배구 배팅은 1위팀과 하위권에 있는 팀이 경기를 할 경우 1 위 팀이 배당률을 독점해서 낮은 배당이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경우에는 핸디캡이나 언오버로 배팅을 전향하셔도 좋습니다.


배구는 스포츠 틈새시장으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야구 시즌이 끝나고 이름있는 다른 스포츠 경기가 없는 날에 활발하게 시즌을 개막해서 약간의 연구만 해도 배구 배팅을 통해서 좋은 수익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종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배구에 대해서 지식이 있는 분들은 배구 배팅을 즐겨 하시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생소하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배구는 어렵지 않습니다. 우선 한 번은 소액으로 배팅을 한 후에 지켜보면서 대충 경기에 대해서 이해하고 그 뒤에 전략적 노하우를 반영 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배팅 노하우를 반영 시키더라도 경기에 대해서 이해도가 없으면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꼭 경기에 대해 공부를 먼저 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다가 한국 배구 리그는 앞서 말한 선수 개인에 대한 역량이 낮다고 설명했지만 현재 한국 배구는 그 반대로 한 선수에 대한 의존도가 매우 높습니다. 그 부분이 바로 외국인 공격수나 팀 내 에이스 공격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 배구는 몰빵 배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중요한 선수들이 가끔 빠지는 경기가 있습니다. 또한 교체도 자주 하기에 라이브 배팅으로 접근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