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역배 타이밍은 시즌초기!



스포츠 배팅을 하면서 가장 효과적으로 수익을 보는 방법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다양한 배팅 선택지나 라이브 배팅 또는 다양한 시스템 배팅을 통해서 수익을 내는 방법도 있지만 가장 간단한 방법은 역배를 분석해서 배팅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포츠 배팅을 하는 분들 중에서 역배를 항상 거르고 배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겁낼 필요가 없습니다. 역배도 분석이 가능하며 항상 정배 팀에 배팅을 하는 것이 습관이 되어서 역배가 승산이 없어 보이는 것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정배만 고집해서 배팅을 했다고 해서 승률을 꾸준하게 유지한 경험이 있으십니까? 물론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한두 군데가 역배 팀에게 패배를 해서 낙첨된 기억이 있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정배 배팅을 고집하는 것은 아직 스포츠 배팅에 대해서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계신 것입니다. 스포츠 경기가 하루에 100개가 있다면 평균 역배 경기는 35개가 나오며 게다가 무승부까지 포함한다면 정배 경기가 승리하는 결과는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역배가 나오기 좋은 조건은 어느 종목의 스포츠든 시즌 초기를 공략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축구를 예로 들자면 유로파 리그가 있는데 유로파 리그는 각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팀들이 경기를 하기 때문에 대부분 평준화가 잘 되어 있는 편입니다. 실력이 비슷한 팀끼리 경기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 리그에서 1위를 하던 팀과 중위권 팀이 경기를 할 땐 당연히 중위권 팀이 언더독으로 선정되어 역배 경기가 되지만 시즌 초반에는 강팀도 예상외의 팀에게 허무하게 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로 리그가 틀린 팀끼리 초반에 경기를 갖는다면 서로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에 어느 쪽이 유리한 부분 없이 거의 50 대 50 확률의 공정한 상태에서 경기를 진행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결장 선수나 최근 전적 등의 기본적인 분석은 필요하겠지만 시즌 초반에 강팀이 원정을 가고 약 팀이 홈에서 경기를 주도한다면 충분히 역배에 배팅을 할 만한 환경이 갖추어지는 것입니다. 역배 배팅을 할 때에는 단 폴더나 2폴더가 가장 적당하며 절대로 다른 경기를 섞어선 안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