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배팅 초심자를 위한 노하우



스포츠 배팅은 원래 꾸준한 수익을 추구하며 그 원리는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 수익을 끌어내는 어떻게 보면 투자와 비슷한 맥락으로 활용하는 것이 제대로 스포츠 배팅을 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이렇게 안전한 방법보다는 한 번에 배팅으로 큰 수익을 희망하기 때문에 늘 준비한 배팅 금액을 한 번에 잃거나 나눠서 배팅을 한다고 하더라도 많은 폴더나 높은 배당을 쫓기 때문에 설명한 대로 꾸준히 수익을 내기는 불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스포츠 배팅에서 적중률보다 중요한 것은 수익률입니다.


적중률이 낮아도 잃을 때 적게 잃고 얻을 때 크게 얻는다면 그것이 더 이득인 부분이죠, 초보 스포츠 배터는 모든 배팅을 할 자신의 감으로 배팅을 해서 운에 기대기 때문에 수익을 낼 수 없는 것입니다. 반면 오랜 시간 동안 스포츠 배팅에 대해서 연구하면서 실제로 배팅을 했던 배터들은 본인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신 있는 경기가 있을 때 기회를 놓치지 않고 확실하게 잡아서 욕심내지 않고 수익을 수 있는 것이죠, 어렵게 생각하고 있겠지만 여러운 방법은 하나도 없습니다.


스포츠 배팅을 하는 배터 입장에서는 당연히 큰 수익에 대한 욕심이 생기겠지만 욕심을 금물입니다. 평소에는 냉정하게 절제하면서 피할 수 있는 경기는 피하고 배팅해야 하는 경기만 배팅하는 것이 좋고, 차분하게 흐름을 파악하다가 확실한 경기가 왔을 때 과감하게 배팅해서 크게 얻는 것이죠, 수익을 내기 좋은 경기는 당연히 정배 경기라고 생각하겠지만 지나치게 유리한 경기는 배당률이 낮기 때문에 배팅을 해도 소용이 없습니다. 오히려 똥배 경기는 변수로 인해서 부러지는 경우도 많기에 좋지 않죠.


앞서 말한 경기를 선정하는 이유는 우선 배당이 효율적이기 때문이죠, 배팅할 경기를 선정했다면 기본적인 분석을 할 차례입니다. 여기서 기본적인 분석은 최근 전적, 홈/원정 경기력, 상대 전적 등이 있죠, 어떤 종목에 배팅을 하느냐에 따라서 약간에 차이는 있지만 보통 팀 단위로 진행되는 스포츠 종목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또한 부상자를 사전에 파악하는 것도 중요한 부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 심화된 배팅 방법에는 해외 배당을 분석하는 방법도 있는데 이 부분은 기본적인 분석을 다 마스터한 후에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