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배팅 이해와 수익 내는 노하우




오늘날에 스포츠 배팅은 대중적인 하나의 문화가 되었습니다. 해외는 국가에서 허용한 해외배팅사이트도 있으나, 국내는 프로토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 배팅을 즐겨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가에서 제공하는 배팅은 역시 플레이어들에게 불리하죠, 그렇기에 많은 스포츠 배터들은 사설배팅사이트를 찾고, 보다 유리한 조건과 좋은 혜택 등을 제공받으면서 스포츠 배팅을 즐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막 스포츠 배팅에 입문을 한 플레이어들은 아직 스포츠 배팅에 대해서 이해를 잘 못 하고, 넘치는 의욕만 앞 새워서 배팅을 하다 보니, 수익을 내는 경우보다 손해를 보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스포츠 배팅을 입문하기 전에는 꼭 승리를 해서 수익을 내겠다는 의욕도 중요하지만, 스포츠 배팅에 대해서 이해와 배팅하는 방법을 올바르게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 기본적인 요소를 신경 쓰지 않고, 마구잡이로 배팅을 한다면 배팅을 하는 족족 낙첨되기 일쑤일 것입니다. 우선 스포츠 배팅은 운에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스포츠라는 것이 운의 영향을 받기는 하지만 운에 의존하기보다는 스스로 분석을 통해서 더욱 안전하고, 효과적인 배팅을 할 생각을 해야 합니다. 스포츠 배팅을 분석하는 방법은 종목이 여러 가지가 있기에 종목에 따라서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분석을 해야 하는 요소는 공통적이기에 가장 기초가 되는 부분부터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우선 축구면 축구, 야구면 야구 이런 식으로 종목에 대한 룰과 경기 방식을 제대로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기에 대한 룰도 모르고 배팅을 한다는 것은 수익을 낼 준비가 안 돼있는 것이기에 본인이 배팅할 경기에 대해서는 꼼꼼하게 이해를 하고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다음에는 각 스포츠마다 존재하는 리그에 대해서 파악을 해야 합니다. 리그의 흐름을 파악하는 것은 해당 리그에서 최근에 연속으로 승리를 하는 팀이나 반대로 연속으로 패배를 하고 있는 팀, 또는 일정 팀에게만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팀을 파악해 놓습니다.


리그의 흐름에 대한 파악이 끝났다면 분석한 것을 토대로 배팅을 하면 되는데, 스포츠는 한 팀이 하는 것이 아니기에 항상 상대방이 존재합니다. 배팅을 하기 전에 배팅을 하기로 마음먹은 팀과 그 상대팀을 두고 전력 차이를 비교하는 것도 중요하도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토트넘과 첼시가 경기를 하는데 토트넘에 손흥민이 부상이라면 주전 공격수가 결장이라는 것이기에 토트넘의 전력에는 큰 손해입니다. 이런 경기는 패스를 하거나 상대 팀에 배팅을 하는 것이 좋으며, 이런 식으로 항상 부상자나 결장자를 파악합니다. 마지막으로 스포츠 배팅을 제대로 하려면 여러 개의 경기를 묶는 다폴더 배팅은 자제하고, 3폴더 이내로 배팅을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