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배팅은 한 가지 방법보다는 다양한 방법으로 공략을 해야




스포츠 배팅은 많은 사람들에게 부업이나 본업이 되어 수익을 가져다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이야기는 스포츠 배티을 오랫동안 해오면서 자신만의 배팅 노하우가 생성된 전문 배터들의 이야기고, 스포츠 배팅이 수익을 내기 쉽다는 소문만 듣고 입문을 하는 배터들은 수익을 내기 못하고, 오히려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포츠 배팅의 특성상 매일 이기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배팅하는 습관만 고친다면 손해는 줄이고, 수익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의 한 번 잡힌 배팅 습관을 바르게 고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죠, 스포츠 배팅을 하는 사람들의 가장 잘못된 배팅 습관은 여러 경기를 하나로 묶어서 배팅을 하는 다폴더 (멀티벳)을 자주 구사한다는 것입니다. 다폴더 배팅이 무조건 나쁘다는 것은 아닙니다. 적절하게 조합을 했을 시에는 큰 수익을 낼 수 있지만, 대부분의 배터들이 구사하는 것은 거의 로또벳이라고 할 수 있으며, 5경기 이상을 묶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항상 낙첨으로 손해만 보는 것이죠.


스포츠 배팅은 한 가지 방법으로 꾸준하게 배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수익이 나지 않는다면 방법을 바꿔가면서 배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서 앞서 말한 다폴더 배팅과 단폴더 배팅을 적절하게 섞어가면서 배팅을 하는 것이 좋고, 항상 승무패 배팅을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승패 결과가 예측하기 어려운 날에는 언오버 배팅이나 핸디캡 배팅을 이용하면서 유동적으로 배팅하는 것이 중요하죠, 하지만 초보 배터들은 본인이 익숙한 배팅만 이용하기에 유동적으로 배팅하는 사람들은 적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으로 스포츠 배팅을 하는 배터들은 본인이 자신 있는 종목과 리그를 선정하고, 그 리그에 대해서 꼼꼼하게 분석을 합니다. 리그의 특징이나 흐름 등을 파악했다면 배팅을 할 때 본인이 배팅하는 팀이나 선수에 대해서 한 번 더 분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분석하는 순서와 습관을 들였다면 이제는 효과적으로 배팅을 하는 노하우를 길들일 차례인데, 앞서 말했듯 다폴더 배팅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2~3폴더에 배팅을 하면서 안전하게 수익을 추구하는 것이 스포츠 배팅의 기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