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배팅은 본인이 자신 있는 종목을 정하는 것이 최우선




스포츠 배팅은 이젠 불법 도박이 아닌, 국가에서도 인정을 하는 정상적인 배팅 문화가 되었습니다. 사설배팅사이트는 아직까지 국내에서 불법이긴 하지만 합법화된 배팅 사이트나 프로토는 스포츠 배팅을 하는 플레이어들에게 불리한 점이 많기에 자연스럽게 사설배팅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을 수밖에 없는 것이죠, 스포츠 배팅은 점점 진화를 하면서 다양한 배팅 옵션을 제공하기도 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서 배팅을 하는 사람들을 해마다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기적으로 수익을 내는 배터들도 있는 반면에 배팅을 하는 족족 낙첨되기 일쑤인 배터들도 있습니다. 이렇게 항상 낙첨이 되는 배터들은 절망감에 빠져서 본인의 잘못된 부분이 무엇인지 알려고 하지 않고, 오히려 무리해서 더 큰 손해를 입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포츠 배팅은 어떤 종목에서 배팅을 하느냐에 따라서 분석하는 방법이나 승률이 다르지만 연패를 하는 배터들의 특징은 종목에 구분 없이 섞어서 배팅을 하고, 경기마다 분석을 하지 않는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를 섞어서 배팅하는 것이 승패에 무슨 상관이 있냐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텐데, 스포츠 배팅을 통해서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본인이 가장 자신 있는 종목을 정해서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뒤에 서브 배팅을 할 수 있는 자신 있는 종목을 선정한 뒤에 꼼꼼하게 분석을 해서 배팅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 종목을 섞어서 배팅을 하게 되면 집중력이 분산되고, 제대로 분석을 할 수 없기에 적중 확률이 크게 떨어집니다. 스포츠 배팅은 작은 영향에도 승패가 뒤바뀌기에 분석은 필수입니다.


분석을 하는 방법을 잘 모르겠다는 분들이 많은데, 보통 라이브 스코어에서 경기 내역을 보면서 타인들의 의견이나 픽을 참고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렇게 배팅을 하다 보면 운 좋게 적중되는 사람들도 있지만 낙첨되는 사람들이 훨씬 많다고 할 수 있죠, 분석은 본인이 배팅을 하기로 마음먹은 종목 리그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에서 구단의 정보나 선수의 개인 스텟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해외 구단일 경우에는 크롬으로 접속하여, 한국어로 번역을 한 뒤에 분석을 한다면 쉽게 분석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글로벌 토실장

  • Twitter

서울특별시 - 채팅문의@gmail.com 010-2456-5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