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토토 배팅 습관을 숙지한다면 승리할 수 있습니다



여러 스포츠 배터들은 스포츠 배팅을 통해서 수익을 내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모색하며 실행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배팅은 예전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와 수익을 한 번에 제공하기도 하지만 반대로 배팅 금액을 모두 잃는 낙첨의 아픔을 겪기도 합니다. 하지만 스포츠 배터들은 계속되는 낙첨에도 굴하지 않고 수익을 내기 위해 계속해서 배팅을 하는데 이렇게 해도 습관을 고치지 못한다면 떨어지는 승률을 다시 올리는 것은 힘들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러 배터들은 잘못된 배팅 습관을 가지고 배팅을 하고 있습니다.


무조건 스포츠 배팅을 할 때 유리한 팀에 배팅을 한다고 승리를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대부분의 배터들은 유리한 정배 팀을 여러 팀 선정한 후에 모두 다 묶어서 배팅을 하는 다폴더 배팅을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 방법은 물론 적중되었을 때 여러 경기를 묶었기 때문에 높은 배당을 얻을 수 있지만 냉정하게 이야기해서 다폴더 배팅은 거의 승산이 없다고 생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폴더만 묶어도 적중하기 어려운 것이 스포츠 배팅인데 그 이상을 묶는다면 거의 낙첨될 확률이 대부분인 것입니다.


그렇다면 스포츠 배팅을 통해서 수익을 내려면 어떤 방법을 사용해야 할까요? 가장 기본적인 배팅부터 차근차근 알아가면서 기본에 준수하는 것이 승률을 올리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선 단통 배팅 법은 2폴더 기본형이 있습니다. 해당 배팅은 가장 기본적인 스포츠 배팅 기법으로 가장 적중률이 높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두 폴더를 묶으면 배당이 얼마 나오지 않기에 만족을 하지 못하고 여러 폴더를 더 묶어서 배팅을 하기에 잘 지켜지지 않는 것이죠.


이 배팅 방법은 초보자들도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지만 마음을 굳히는 것이 어려워서 지켜지지 못하는 방법입니다. 우선 이 방법으로 잘못된 배팅 습관을 올바르게 교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다음은 2폴더 혼합형 배팅인데, 기본형은 정배당+정배당의 조합을 했다면 혼합형은 정배당+고배당의 조합이 되는 것이죠, 확실히 기본형보다 적중률은 떨어지지만 당첨 시 수익은 높기에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이 배팅 기법들의 기본은 2폴더를 유지하는 것이기 때문에 꼭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글로벌 토실장

  • Twitter

서울특별시 - 채팅문의@gmail.com 010-2456-5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