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싱 권투 배팅전 유의사항


과거 한동안 스포츠 시장의 인기를 싹쓸이했던 복싱은 현재까지도 배팅 사이트에 정식 배팅 종목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매년 여러 경기가 진행되면서 배팅을 하는 분들이 남아있습니다. 현재는 종합격투기 MMA에 밀려서 주목을 받는 추세는 아니지만 아직도 팬층이 두껍고, 복싱 마니아들이 많기 때문에 건재하기 배팅 규모와 효과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배당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복싱은 배팅 초보자들에게 배팅을 하기 아주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룰이 굉장히 단순하고 배팅을 하는 선택지도 간단명료하게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빠르게 이해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1 대 1 매치로 진행되는 복싱은 선수 파악은 못하더라도 일단 경기에 룰을 파악하고 있는 것이 첫 번째입니다. 복싱 경기는 일반 프로 경기 3분 단위로 10라운드가 진행됩니다. 타이틀 매치는 12라운드까지 진행되며, 크게 다른 점은 올림픽에서 복싱은 3분 3라운드로 제한됩니다. 복싱 배팅은 일반 승/패를 가리는 머니 라인 배팅과 KO, TKO, 판정, 테크니컬 판정, 반칙승 등으로 배팅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여러분들이 처음 듣는 생소한 단어라고 생각되는 테크니컬 판정은 선수가 부상 이후 채점된 점수를 통해서 승부를 가리는 방식입니다.


복싱 대회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각 대회마다 채점하는 방식이나 규칙을 해석하는 부분이 조금씩 차이가 있으므로 잘 알아보고 배팅을 하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복싱 배팅에는 모든 경기에 대해 머니 라인 배당률이 제공됩니다. 그 외에도 복싱 배팅을 하기 전에는 다른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조금이나마 조사를 할 필요가 있는데요. 체급이나 단체에 따라서 특징이 틀리기 때문에 복싱 스타일에 대해서도 조금 공부한다면 선수를 비교할 때 어느 스타일이 더 우위에 있는지 쉽게 판단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토실장

  • Twitter

서울특별시 - 채팅문의@gmail.com 010-2456-5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