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배팅도 제대로 알고 배팅을 한다면 수익을 내기에 좋습니다



점점 스포츠 배팅 사이트는 서로 경쟁을 하면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발전을 하면서 사람들이 잘 모르는 스포츠나 해외에 있는 하부 리그까지 배팅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하며 배팅 할 수 있는 폭을 넓혀주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요즘에서 유행을 하는 것이 바로 배구 배팅인데, 배구는 국내에도 KOVO라는 프로 리그가 있지만 석연치 않은 판정 논란과 경기력에 다른 대표적인 스포츠만큼 인기를 차지하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경기 운영 시스템과 판독 시스템이 확 바뀌면서 인기를 끌게 되었고, 터키 배구 리그에 나가있었던 전 세계 배구 선수를 통틀어서 연봉이 가장 높던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가 국내 리그로 합류를 하면서 그 인기는 더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배구의 인기가 자연스럽게 많아지면서 배팅 사이트에서 배구 배팅을 하는 사람들과 배구 경기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게 되었고, 요즘에는 해외 배구 리그에도 배팅을 하는 사람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초보자 배구 배터들에게는 해외 배구 리그는 무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축구는 워낙 유명해서 해외 선수들의 이름과 팀 이름까지 한글로 번역되는 경우가 많은데, 아직 해외 배구 리그는 그렇지 않기 때문에 배팅을 하기 전 분석을 할 때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직 본인이 배구에 입문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국내 배구 리그를 공략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국내 배구는 여자부와 남자부로 나눠져서 하루에 보통 2경기를 진행하지만 배당이 나쁘지 않기에 수익을 내기 좋습니다.


국내 배구 리그는 승부를 예측하기 쉽고, 분석하는 방법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여러 배터들이 기본적인 분석 법만 익힌다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우선 우리나라 배구는 몰빵 배구라는 형식으로 팀의 에이스나 주요 선수에게 공을 몰아주는 형식으로 경기를 진행합니다. 대부분 외국인 용병이며 이런 외국인 선수가 결장을 한다면 팀에겐 치명적인 약점이 되죠, 이 부분을 공략해서 역배도 손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또한 꼴찌 팀이 중위권 팀과 경기를 할 때를 공략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글로벌 토실장

  • Twitter

서울특별시 - 채팅문의@gmail.com 010-2456-5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