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게임을 할 때 효과적으로 배팅하는 노하우



미니 게임은 온라인 배팅 사이트라면 어느 곳에서나 볼 수 있는 배팅 종목입니다. 스포츠 배팅과 다르게 게임마다 화면에 나오는 비디오를 통해서 분석을 하고, 배팅을 하는 게임인데 대기 시간이 길어봐야 5분이기 때문에 지루함이 없고, 빠른 시간 안에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미니 게임의 종류가 많지 않고, 허술한 것들이 많아서 유출픽으로 몰려서 먹튀를 당하거나 조작되는 일이 많았지만, 현재는 미니 게임도 진화를 하면서 퀄리티가 높아졌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미니 게임은 빠른 속도로 진행되기 때문에 금방 오링 나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많은 시드를 가지고 시작한다고 해도 분노벳이나 무리한 마틴 배팅을 시도하다가 제대로 시작도 못 해보고 잃는 경우가 다반사죠, 그렇다고 계속 일정한 금액으로 배팅을 하라는 것은 아닙니다. 미니 게임은 보통 1.9~1.97의 배당을 제공하기 때문에 일정한 금액으로 이기고, 지고를 반복하게 되면 서서히 손해가 생기기 시작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방식을 배팅을 하는 것이 이상적일까요? 바로 본인만의 강승부를 잡는 타이밍을 기르는 것입니다. 모든 미니게임의 확률은 50 대 50의 확률이죠, 그렇기에 지고 있어도 한 방이면 역전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고 있을 때 크게 배팅을 하는 것은 좋은 배팅 법이 아닙니다. 그게 바로 분노벳이죠, 강승부를 잡는 타이밍은 지고 있을 때보다는 이기고 있을 때 잡는 것이 더 이상적이며 큰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그 조건은 첫 번째로 본인이 자신 있는 구간이나 알고 있는 그림일 때 강승부를 노리는 게 좋습니다. 미니 게임도 전에 나왔던 결과표를 보여주기 때문에 패턴이나 그림이 보일 것입니다. 두 번째도 역시 본인이 생각하고 있는 배팅 선택지와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 거의 동일할 때 강승부를 노리는 것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전판에 승리를 했을 때나 연승을 하고 있을 때 강승부를 공략하기에 가장 좋은 상황입니다. 미니 게임은 기세와 흐름이 중요하기 때문에 기세를 잡았을 때 강하게 배팅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