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배구 배팅 주의점



현재 배구 시즌이 한창 진행되면서 많은 배터들이 배구를 통해서 수익을 내기도 하고 손해를 보기도 합니다. 배구 배팅이 인기를 끌면서 많은 스포츠 배터들이 울고 웃고 있지만 아직 다른 스포츠에 비해서 노하우나 배팅 전략이 적고 정보가 적기 때문에 배구 배팅에 접근을 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국내 배구에서 중요하게 생각해야 될 부분은 그렇게 많지 않기에 조금만 공부를 한다면 쉽게 본인만의 노하우를 짜놓고 배구를 공략할 수 있습니다.


한 세트에서 승리를 하려면 25점이라는 점수를 따내야 하는 배구는 다른 스포츠보다 체력적인 소비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부상도 잦고, 선수 교체도 자주 일어나죠, 그런 상황에서도 거의 풀타임 경기를 뛰면서 점수를 따내기 위해서 쉴 틈 없이 도약하는 레프트와 라이트가 있습니다. 오른쪽 왼쪽 공격수라고 할 수 있는데, 배구는 정해진 포지션에 맞게 공을 다뤄야 하기에 보통 점수는 공격을 담당하는 레프트와 라이트 포지션이 따내고 있습니다.


5판 3선 승제로 진행되는 국내 배구 경기에는 남자부, 여자부 구분 없이 용병이라는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6명이 한 팀으로 꾸려져서 경기를 진행하는 배구는 수학적으로 공격 점유율을 분석해 본다면 한 선수당 16%의 공격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국내 여자 배구의 점유율은 30% ~ 40% 남자 배구는 40% 이상의 일명 몰빵 배구라고 불리는 스타일의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이 점유율에 따르면 남자 배구가 용병에 대한 의존도가 높다고 할 수 있는데,


경기 당일 배당이 이상하게 높다면 외국인 용병 선수의 결장을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용병의 중요성은 예를 들어서 1위를 하는 팀과 꼴찌 팀이 경기를 하는데 1위 팀의 공격을 담당하는 외국인 선수가 결장이라면 꼴찌 팀이 정배를 받는 일도 종종 볼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배구는 용병만 분석해도 적중률이 오르기 때문에 주의 깊게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V 리그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선수들의 개인 능력치를 보기 쉽게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이용해서 분석을 하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글로벌 토실장

  • Twitter

서울특별시 - 채팅문의@gmail.com 010-2456-5431